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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gayuchi.com
12:19
megayuchi.com
yuchi's development
https://megayuchi.com/
Game Development, Windows Development, Figure , Anime
저작도구: http://wordpress.com/
최종 피드 수집: 2024-12-21 21:16
전체 (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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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Heap 탐구
Development
C++
windows program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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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d
DLL에서 static CRT를 사용하면 각각의 DLL은 다른 heap을 사용하는가? #2
앞서 static CRT마다 각각의 heap을 가지는지 여부는 MSVCRT와 UCRT의 차이로 결정된다고 포스팅 했었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앞선 포스팅의 결과는 틀렸다.
조금 더 테스트를 해보니 static CRT를 사용하는 D
Development
C++
Visual Stud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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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program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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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d
DLL에서 static CRT를 사용하면 각각의 DLL은 다른 heap을 사용하는가?
‘DLL프로젝트에서 static CRT를 사용할 경우 각각의 static CRT는 각각의 heap을 사용한다.
따라서 static CRT를 사용하는 DLL을 2개 사용할 경우 프로세스에는
exe(1) + dll(1) + dll(1
Development
C++
Debugg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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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bg
Windows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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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d
windbg에서 실행할 때 HeapAlloc()이 다르게 동작하는 이유
디버거에서 exe를 launch한 경우 LFH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글을 어디선가 본것 같다.
일단 Visual Studio Debugger에 대해서는 해당되지 않는 얘기다.
Windows 10/11 모두 exe를 직접 실행하거나
Development
C++
Debugg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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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ual Studio
windb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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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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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M
‘Hatsune Miku’ in VOXEL HORIZON.
VOXEL HORIZON 개인맵에서의 하츠네 미쿠.
복셀 데이터는 L0st P4inting님이 작업해주셨습니다.
Development
Game Development
Game Engine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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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xel Horiz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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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M
LightMap 구현전략
2024년 8월 22일 방송분입니다.
Development
Game Engine Development
GP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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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M
CPU벤치마크 2024년 – Qualcomm Elite X , Apple M1, i7 13700K, i7 13700H, AMD Ryzen Z1 Extreme …
2019년에 포스팅 했던 Surface Pro X의 리뷰에서 진행했던 벤치마크의 추가 버전이다.
Apple m1, Snapdragon SQ3, AMD Ryzen Z1 Extreme, i7 13700K, i7 13620H에 이어 i
Development
IT
Elite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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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rface Laptop Studio2
Surface Laptop7
Windows on A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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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M
인게임 음성채팅 기능 구현.
2024년 7월 4일 방송분입니다.
Development
Game Development
Game Engine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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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xel Horiz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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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M
D3D12프로그래밍 강좌-기초편
인프런에서 유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s://inf.run/WYdms
Development
D3D12
DirectX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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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12
Game Engine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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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M
VOXEL HORIZON – Dynamic Voxel Object구현
요새 Dynamic Voxel Object라고 이름 붙인 기능을 구현하고 있다.
월드 상의 복셀 오브젝트들을 선택해서 강체변환(회전/스케일/이동)을 적용하여 맵에 배치 가능한 오브젝트로 만드는 기능이다.
기능을 표현하는 용어로는
Development
Game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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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xel Horiz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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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y
CPU벤치마크 2023년 – SurfaceProX, Windows Devkit 2023, Apple M1, i7 13700K, i7 13620H, AMD Ryzen Z1 Extreme …
2년전에 포스팅 했던 Surface Pro X의 리뷰에서 진행했던 벤치마크의 추가 버전이다.
Apple m1, Snapdragon SQ3, AMD Ryzen Z1 Extreme, i7 13700K, i7 13620H이 추가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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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benchm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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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개발 결산
VOXEL HORIZON의 iOS/macOS 포팅
https://youtube.com/live/YzywKct1yHU
https://youtu.be/5T8VcOpL5ps
https://youtu.be/27f3DAxT8yk
htt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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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velopment
Game Engine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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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xel Horiz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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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y
추가된 D3D12_RESOURCE_STATES 열거형 – D3D12_RESOURCE_STATE_ALL_SHADER_RESOURCE
초기(VS2015시절) D3D12와 현재 최신 D3D12 SDK의 D3D12_RESOURCE_STATES 열거형 비교.
요 몇 일 전에 ID3D12Debug5::SetEnableGPUBasedValidation()함수의 존재를 알
Development
D3D12
DIrec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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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12
DX12
Game Engine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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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y
Visual Studio Debugger를 AeDebug로 설정
Registry 설정
HKEY_LOCAL_MACHINE
+SOFTWARE
++Microsoft
+++Windows NT
++++CurrentVersion
+++++AeDebug
++++++Debugger = “C:\Windo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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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bugging
Visual Stud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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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XEL HORIZON – 비공식 MOD
박정환님이 VOXEL HORIZON을 열심히 리버스 엔지니어링 해서 결과물 내주셨다.
돌아가는거 보니 신기하네. 이게 진짜 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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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xel Horiz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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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R의 BLAS 할당 최적화
최근 기술방송 -D3D12게임프로젝트 로딩성능 개선 ( https://www.youtube.com/live/R_sMY_jjZnE?si=qGerBiAmCkMehLbp )- 에서 언급했다시피 CreateCommittedResource
Development
D3D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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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12
DX12
Game Engine Development
GP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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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12 게임 프로젝트 로딩 성능 개선
2023년 9월 13일 방송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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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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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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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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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12 Mesh Shader소개
D3D12 Mesh Shader소개
2023년 8월 16일 방송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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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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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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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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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12 샘플 코드 설명 및 D3D12관련 잡담 part 2
D3D12 샘플 코드 설명 및 D3D12관련 잡담 part 2
2023년 7월 6일 방송분입니다.
Development
D3D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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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12
DX12
Game Engine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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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12 샘플 코드 설명 D3D12관련 잡담
2023년 6월 29일 방송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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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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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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