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s
/posts
/slides
/apps
/books
mysetting
/users
/posts
/slides
/apps
/books
2026-05-31 03:06
에필로그: 별의 노스탤지어
별의 노스탤지어 우리는 왜 밤하늘을 보며 그리움을 느끼는가 1 "안 추워? 불 가까이 와." 내가 부르자 아내는 밤하늘에서 눈을 떼고 화로대로 돌아와 캠핑 의자에 앉았다. "밤하늘에 떠 있는 별을 보면 왜 뭔가 그리운 느낌이 들까...
더보기
철학 에세이
+ 더보기
이유하 닷컴
0
0
0
댓글
댓글 달기
About
Badge
Contact
Activity
Terms of service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