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s
/posts
/slides
/apps
/books
mysetting
/users
/posts
/slides
/apps
/books
2026-06-22 21:30
[ai] 사내 코딩 에이전트의 등장
내가 에이전트 방식으로 작업하기 시작한 게 작년 11월부터인 것 같다. 처음에는 코파일럿을 쓰다 클로드를 거쳐 지금은 코덱스를 사용한다. 올해 2월부터는 진심 거의 내가 하는 모든 작업이란, 레드마인에 있는 일감을 터미널로 붙여 ...
더보기
YoungJin Shin
0
0
0
댓글
댓글 달기
About
Badge
Contact
Activity
Terms of service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