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 기본기를 쌓는 다는 것의 의미
2026-06-03 05:41

다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 기본기를 쌓는 다는 것의 의미

저는 기본 이야기 하는게 싫습니다 ‘야, 이건 기본이야!’ 네, 저도 늘 이렇게 말하는 ‘꼰대 형님’들과 일을 많이 했습니다. 정말 싫었고요. 생각해보세요. 해야 할 일을 문서로 제대로 정리해 주지도 않고, 어떤 아키텍처를 참고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