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에서 벡틱문자 '`' 을 쓰고싶은데 '₩' 가 써진다면?
2022-08-14 15:00

Mac 에서 벡틱문자 '`' 을 쓰고싶은데 '₩' 가 써진다면?

맥을 일상생활에서 사용했었을 당시 벡틱(Backtick) 문자 를 쓸 때
불편함이 없었을 정도로 체화되었던 매커니즘이 갑자기 기억나지 않았다.
그마만큼 최근 맥을 멀리두고 윈도우와 가까워진듯 하다.
여튼 본론으로 들어가면 맥(Ma...
R
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