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s
/posts
/slides
/apps
/books
mysetting
/users
/posts
/slides
/apps
/books
2026-05-29 19:59
에이전트 보다 프로세스 중심으로 접근하는 내 AI에이전트 개발방법론은 틀린게 아닐까? 하는 고민에서 시작한 논의를 메모로 남겨둡니다.
프로세스·에이전트 방법론 대화 정리 — 2026-05-30 alpha-adk 마이그레이션 작업 중 오간 방법론 논의를, 오간 순서 그대로 정리한 기록. 결론을 주장하는 글이 아니라 대화의 흐름을 남기는 글. 대화 흐름 (시간순) ...
더보기
바이브 코딩
+ 더보기
숲속얘기의 조용한 카페
0
0
0
댓글
댓글 달기
About
Badge
Contact
Activity
Terms of service
Privacy Policy